교육 프로그램

  • HOME
  • 교육 프로그램
  • The power of drawing
  • BEFORE & AFTER
    간접배경지식을 통한 주제에 대한
    자신의 생각을 영렘브란트만의 수업방식을 통해
    창의적인 드로잉으로 만들어냅니다.

  • BEFORE

  • AFTER

  • 사례분석 14세 아동
  • BEFORE

    수업을 받기 전 그린 그림은 얼굴의 기본적인 형태만
    이해한 모습입니다.
    크기가 매우 작으며 표현이 단순합니다.

  • AFTER

    교육을 받은 후에 그려진 얼굴 모습은 놀라운 발전을
    보여줍니다.아이는 그림의 크기와 중량을 키우면서
    제시된 종이를 모두 활용하여 세밀한 부분을 첨가해서
    그렸습니다.
    목과 눈썹,이빨,귀 등의 주변의 세밀히 표현된 부분을
    주목하세요.

  • 사례분석 24세 아동
  • BEFORE

    기초적인 얼굴의 구성과 형태만 이해하고
    표현한 모습입니다.

  • AFTER

    아이는 세말한 관찰과 지도를 받은 후, 보다 쉽게 더 많은
    디테일 한 요소들을 그려 냈습니다.
    교육 전과 비교해 목을 그려줌으로서 얼굴이 떠있지 않고
    고정돼 안정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.

  • 사례분석 35세 아동
  • BEFORE

    교육 전,독립적으로 그려진 얼굴 모습은 전체적인
    크기와 조절을 잘 이해하고 표현한 모습입니다.
    비율과 공간 인지에 대해서도 탁월한 감각을
    보여주고 있습니다.

  • AFTER

    꾸준한 상호작용과 교육을 통해 표현에 있어
    더 발전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. 전체적으로 그림이
    좀 더 커졌으며, 많은 디테일 한 부분이 표현되어 있습니다.
    눈이나 머리카락, 치아 등 보다 자세하고 사실적으로
    그려냈었습니다.

  • 사례분석 4초등학생, 저학년
  • BEFORE

    집 구성의 기본적인 요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.

  • AFTER

    교육 후, 아이는 다양한 접근의 동기 유발을 통해
    빅토리아 양식의 2층 집을 그렸습니다. 층간의 비율
    기둥의 디테일,베란다,난간,진입로 등 보다 풍부한
    디테일을 표현 하였고 집 뒤로 배경과 인도를 첨가하여
    그림의 완성도를 높인 모습입니다.

  • 사례분석 5초등학생, 저학년
  • BEFORE

    명화 “구스 타프의 파리의 비 오는 거리”
    풍경 속 인 물을 위치에 알맞게 그려 주었습니다

  • AFTER

    step by step을 통해 성의 큰 형태가 등장을 하였고,
    땅(기저선)의 모습이 표현됨을 볼 수 있다.
    화지에 가득 차게 구성 되었고, 배경과 채색에서도
    자신이 생각한 부분을 표현하였습니다.